Customer Management

고객만족을 위한 손쉬운 솔루션

회사는 고객과 지속적인 거래를 위해 짧은 주문 사이클타임, 정확한 주문, 빠른 배송, 높은 품질, 고객 사양 품목, 적기 서비스, 종합적인 지원 및 정확한 송장 등을 지켜야 합니다.
QAD ERP는 회사의 고객만족을 위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고객의 요구 사항을 계산하는 규칙기반이 고객 사양 품목 구성 프로그램 및 고객 사양 품목을정의한 후 사용자 고객 사양 품목을 구성
  • 주문 및 견적을 쉽고 빠르게 입력
  • 고객, 제품, 상품 및 사이트별 주문 상태에 대한 가시성과 원가 기준의 마진 제공
  • 고객의 오더 입력 시 ATP 및 고객 신용을 점검
  • 복수의 가격표 활용 가능
  • 창고 및 현장 수리, 서비스계약및보증이행관리
 

고객 라이프 사이클의 모든 단계에서 협력을 통한 대응력을 향상

Customer Management(고객 관리)

판매 주문 및 송장 소개서 바로보기

확정한견적, 판매주문, 신용확인, 재고할당, 상차, 제품출고, 송장처리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고객 관계 관리) 소개서 바로보기

판매 후 서비스 및 지원에 대한 전망에서 고객과의 상호 대응을볼 수 있어 고객 확보 및 유지를 개성하여 수익을증대할 수 있습니다.
 

판매 분석 소개서 바로보기

회사의 마진과 영업사원의 생산성을 모니터링하고 제품, 항목, 사이트 및 고객별 매출을 분석
 

Configurator(고객 사양) 소개서 바로보기

고객만족을 향상시키기 위해 대량의 고객 사양 제품을 제공, 정확한 가격, 구성 가능성과 재료의 요구를 보장, 스크랩을 줄이고 재작업 등의 자료를 사이트별로 제공
문의사항, 의견, 답변이 필용한경우 저희에게 알려주세요.